중국의 러시아 영토 침략 시나리오

공상쟁이 2016. 8. 15. 05:54 posted by 향기로운바람

중국의 러시아 영토 침략 시나리오


영토 확장을 꾀하는 중국의 러시아 방향으로의 영토 확장에 관한 상상 시나리오


목표 : 동복아 공정 및 서남아 공정과 대만, 필리핀 해역등으로 향하는 중국의 지배적 영역 확장에 몰두하는 현재 상황의 연장선에서, 아주 오래 전에 생각해 본 중국의 본격적인 영토 확장을 위한 전쟁 상상 시나리오로서, 러시아 방향으로의 영토 확장과 과밀화된 중국 인구 분산을 꾀하는 내용이다.


- 러시아를 향하는 방향으로 완전 불모지를 제외한 인간이 생활 할 수 있는 영토를 실질적 지배로 둔다.

- 중국 대도시로 집중되는 인구밀접 현상을 해소하기에는 턱도 없을 지라도, 인구 분산을 꾀한다.

- 러시아 영토 지역의 천연 자원에 대한 개발권을 획득한다.


중국의 영역 확장 욕구의 정확한 목적을 간단히 단정할 수는 없을 것이나, 영토 확장을 과거와 같은 전면 전쟁을 통해 꾀하는 시대가 언젠간 올 수도 있겠으나. 현대에는 그러한 방법을 취하기는 중국의 입장으로서도 쉽지는 않다. 그러함에도, 이 제안은 전쟁이라는 수단을 통해 영역을 확장하는 것을 권한다. 이 제안은 목표가 되는 영토를 실질 지배하에 두는 것이며, 그 지배하에 영토가 가진 모든 자원에 대한 권한 행사를 온전히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인구 분산 효과도 미미하지만 기대하고 있다. 제안은 러시아를 향해 개전을 선포하고 전쟁 초기에 압도적인 군사 인원을 대규모로 러시아 방면으로 이동 배치 시키며, 전쟁의 양상이 과해 질 조짐이 보이는 시기에 배치된 군사 인원들이 모두 항복하고, 항복과 동시에 중국 정부는 군인들에 대해 군소집을 해제하며, 중국으로의 입국을 차단한다. 이로서 대규모의 중국인이 러시아에 정착하도록 유도하고, 실질적으로 중국화한 후. 군소집되어 독립한 이들로금 독립 선언 및 중국 합병을 유도해 영토와 새로운 국민으로 영입하여. 영토를 점유한다. 앞의 순서로 진행되지 않더라도 항복한 군인들로 인하여 러시아의 포로를 위한 시설/감시/보호/식량/의료 등의 여러가지 막대한 부담을 갖게 하여 경제를 황폐화시킨다. 이후 정치적으로 접근하여 원래 목적으로 다가간다. (유럽의 모 종교는 선한 이미지로 아프리카 대륙으로 들어가 식민지화의 토대를 만들었으며, 중동의 모 종교는 피해자 및 약자의 모습으로 타지역에 들어가 대량 번식해 점령한다.)


재정 : 비용은 얼마가 들지 모르지만, 그 정도는 껌값일 거다. 이익은 가치 추정하기 어려울 지 모른다. 다만, 러시아 영토의 척박함을 고려하면 이게 할 짓인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다.


현재 상태 : 중국의 영토 확장욕은 딱히 일일이 들지 않아도 이미 눈에 보일 정도의 움직임이 수십년 전부터 이루어지고 있으며, 매우 집요하고 치밀한 작전이라고 볼 수 있다. 다만, 제안과 같은 방식을 생각하고 있는지 어떤지는 모른다.


실행 : 제안의 내용은 중국이나 인도같은 인구가 많고, 국민들에 대해 다소 권위적인 지배가 가능한 국가나 할 수 있는 시나리오다. 하여, 제안은 그다지 실효성을 갖고 있지는 않으며. 더위 먹어 쓸데 없이 끄적여 보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단지, 혹시 이 내용을 실행한다면 그 이익의 일부만이라도 내게도 좀 주면 좋겠다. 살기 힘들다 ㅜㅜ


2016-08-15(원안은 1998 쯤?)

'공상쟁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제 무기수 감옥  (0) 2018.08.29
포켓몬고?  (0) 2016.08.12
가정용 버섯재배기/종균 공급사업  (1) 2013.11.20
김장김치 사업  (0) 2013.04.08
외모 유감  (0) 2010.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