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성공의 조건

경영/철학 2008. 2. 11. 10:36 posted by 향기로운바람

출처 : http://www.brandxfile.co.kr/bbs/zboard.php?id=brandstory&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


1.소비자 분석 및 정보수집.

2.브랜드 이미지 만들기.

3.상품의 경쟁력 확보.    

4.유동적인 씨스템의 가동.

5.판촉.홍보.마케팅 전략의 차별화.

6.국제적인 감각과 대응력.

7.가격및 아이템의 차별화.고급화.

8.브랜드의 상표관리.

9.새로운 소비자의 개발.

10.선택적 유통 전략.

11.새로운 문화를 판매한다.

12.아이디어의 상품화.

13.고객의 입장에서 만들자.

14.상품의 크기.맛 .색상.재료.사용할 인용문구.

    포장지(용기).종류.색상.이미지등을 고려할것.(식품)

15. 소비자는 바보가 아니다는것을 알아야한다.

16. 실패원인을 분석하여 자료화 하라.

17.감성과 실용성을 자극하라.

18.디자인에 오픈된 마인드를 가져라.

19. 자사아니면 못 만들거라는 생각은 버려라.

20.왜 만들어야 하는가를 다시한번 생각하라.

21.상품을 살만한 동기를 부여하라 (당신이라면 사겠는가 ?  왜 무었 때문에 ? )

22.안사면 사게 만들어라. ( 살수있도록  유도하라  그게 마케팅이다.)

23.이미지만으로 상품을  연상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