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와는 달리, 기업에서 물건을 만들어 내면 무조건 팔리는 시대를 한참 지났고
또한 기업이 광고하는 데로 혹해서 물건을 사는 시대도 저물고 있습니다.
이제는 소비자가 기업을 선택하고 물건을 사는 시대에 접어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삼양라면을 소비자들이 지켜 나가듯이
여기 또 하나의 소비자들이 지켜 나갈 기업이 있습니다.
르까프, 대한민국 '금 과녁' 양궁 20년 후원
http://www.lecaf.co.kr
또한 기업이 광고하는 데로 혹해서 물건을 사는 시대도 저물고 있습니다.
이제는 소비자가 기업을 선택하고 물건을 사는 시대에 접어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삼양라면을 소비자들이 지켜 나가듯이
여기 또 하나의 소비자들이 지켜 나갈 기업이 있습니다.
르까프, 대한민국 '금 과녁' 양궁 20년 후원
http://www.lecaf.co.kr
'공상쟁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또 본전치기... (0) | 2008.08.23 |
---|---|
구원 받을 이와 구원 해 줄 이 (0) | 2008.08.16 |
페르마의 밀실, La Habitación de Fermat, Fermat's Room (0) | 2008.08.14 |
법法 (0) | 2008.08.10 |
의식 테스트 (0) | 2008.08.06 |